[북구청]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기사작성 : 2021.11.23 (화) 15:39:21 최종편집 : 2021.11.23 (화) 16:48:13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김장나눔2.jpg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북한이탈 주민 및 포순이봉사단  김장나눔행사 /사진=북구청 제공

 

(북구청=Y시사타임즈)김광식 기자=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회장 김문룡)1123() 대구북구 옻골동산에서 북한이탈주민 및 포순이봉사단 70여명이 참여해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관내 북한이탈주민, 다문화 가정, 소외계층 등에 김치 4,800kg를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의 김장은 도농상생과 건강한 겨울 먹거리를 전달하기 위해 대구 북구청과 자매결연을 맺은 괴산군 농가 배추와 고춧가루등 국내산 갖은 양념으로 만들어졌다.

 

김문룡 회장은 북구 구민이 된 북한이탈주민들이 이웃 사랑의마음으로 따뜻한 나눔 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정성껏 담근 김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봉사에 참여한 북한이탈주민은 항상 도움을 받기만 하다 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 께 할 수 있는 지역 봉사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는 1220일 관내 북한이탈 주민 자녀들에게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광식 기자.jpg▲김광식 기자

 

 


김광식 yedam22000@naver.com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