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규제·청렴 골든벨을 울리다!

기사작성 : 2021.11.19 (금) 19:15:16 최종편집 : 2021.11.20 (토) 12:26:57

규제청렴골든벨 사진 2.jpg

 

대구 서구는 지난 17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제3도전! 규제청렴 골든벨을 개최했다.

 

(대구=Y시사타임즈)권해철 기자=서구는 직원들의 규제혁신에 대한 이해 향상과 역량강화,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제3도전! 규제·청렴 골든벨을 개최했다.

 

문제는 객관식, 주관식, OX 퀴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규제혁신 청탁금지법 청렴 상식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규제혁신과 청렴도 향상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지식부터 근무 생활에서 헷갈리는 청렴 개념까지 다양하게 출제했다.

 

대회에는 코로나19 단계별 일상회복에 따른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부서·동별로 1명씩 선발해서 총 36명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끝에 원대동 정은주 주무관이 골든벨을 울렸고, 우수는 평리1동 권중원주무관, 장려는 비산2·3동 정민우 주무관이 차지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청렴은 공무원의 본분이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우리 공직 사회에 청렴함이 뿌리깊이 정착하길 바란다.”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규제혁신을 실천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할 수 있도록 청렴한 공직환경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권해철 본부장.jpg▲권해철 기자

 

 

 


권해철 khc@dgsbiznews.com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