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청]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원인력 격려 후원물품 전달

기사작성 : 2021.05.04 (화) 19:31:01 최종편집 : 2021.05.04 (화) 20:18:26

대구은행 예방접종 지원인력 후원물품 전달1.jpg

대구은행 예방접종 지원인력 격려 후원물품 전달(사진=대구 북구청 제공)

 

(영남언론기자단협회)권해철 기자=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54()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을 찾아 코로나19 예방접종 TF팀 및 접종센터 상시 근무자를 격려하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북구청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대구은행 북구청지점(지점장 신용필)에서 코로나19의 원활한 접종을 위한 TF팀 및 접종센터 상시 근무자를 격려하기 위해 블루베리잼 50여개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했다.

 

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북구청 뿐 아니라 대구 각 구·군을 순회하며 예방접종 업무로 노고가 많은 지원인력을 격려하기 위해후원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도 지역과 함께 뿌리를 다져온 지역 금고 대구은행에서 어려운 시기 예방접종 지원인력 격려를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해 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 북구 구민들이 안전 하고 불편함 없이 접종을 마칠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대구본부]


권해철 khc@dgsbiznews.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