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대가면협의체, 효(孝)사랑 어버이날 선물꾸러미 전달!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작성 : 2021.05.04 (화) 16:01:15 최종편집 : 2021.05.04 (화) 16:01:25

성주군사진(어버이날맞이 효사랑 선물꾸러미전달-대가면2).jpeg

성주군 대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어버이날 선물꾸러미 증정/사진= 성주군청 제공

 

(성주=영남언론기자단협회)이솜결 기자=대가면지역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형철, 민간위원장 이재동)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4일 관내 저소득가정 60세대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이 가득 담긴 선물꾸러미를 지원하고 위원들이 직접 대상가구를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취약

계층이 마음은 따뜻한 어버이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추진된 사업으로 42천원 상당의 휴지, 라면, 김 등 생필품과 카네이션을 준비하여 전달하였다.

 

이재동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말미암아 어려운 시기지만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어버이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우리 지역사회가 서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다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형철 공공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고 특히 취약계층은 가정의 달에 더욱 외로움이 크다작은 후원이지만 이번 전달식을 통해 취약계층의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해소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성주/이솜결 기자]


이솜결 sgsg2090@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