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범물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감사선물 전달

기사작성 : 2021.05.04 (화) 10:30:55 최종편집 : 2021.05.04 (화) 15:51:20

사진2.범물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감사선물 전달.jpg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범물종합사회복지관과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어버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2,600세대에 반조리식품,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선물을 마련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수성구청 제공)

 

(영남언론기자단협회)권해철 기자=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도귀화)과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어버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2,600세대에 반조리식품,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버이날 행사 등이 중단됨에 따라 쓸쓸하게 가정의 달을 맞을 범물1동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

 

이대준 CTS 대표, 범물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승복), 범물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최병순), 적십자사 수성지구협의회(회장 서미숙)의 후원으로 감사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7일에는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버이날 특별도시락과 카네이션을 위킹스루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힘든 시기에도 이웃들에게 정성을 나누는 행사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지역공동체 안에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본부]


권해철 khc@dgsbiznews.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