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청도군 홍보관”운영

행복한 귀농귀촌, 미래 청년창업농 청도군에서 시작하세요

기사작성 : 2021.05.03 (월) 20:00:31 최종편집 : 2021.05.03 (월) 20:00:46

농정과)귀농귀촌박람회 (1).jpg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박람회 청도군 홍보관  운영/사진= 청도군청 제공

 

(청도=영남언론기자단협회)임혁진 기자=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430일부터 5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연합뉴스 주관으로 개최한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청도군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는 성공적인 청년창농 및 귀농귀촌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한 다양한 농촌 일자리 정보 및 귀농귀촌 성공 모델을 제시하여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군은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병진)와 함께 홍보관을 운영해, 귀농·귀촌과 청년창농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군의 귀농귀촌과 청년창업농 정책을 소개하고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도시민에게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여 도시민의 농촌유치활동뿐만 아니라, 특산물 홍보도 함께 추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다양한 귀농·귀촌 박람회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 및 청년창업 지원정책을 홍보하여 청도군으로 귀농귀촌 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 귀농귀촌인 및 청년창업농들이 청도군으로 전입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청도/임혁진기자]


임혁진 fieldstaff@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