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청]대명10동, 저소득 가정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전달!

기사작성 : 2021.04.30 (금) 12:02:26 최종편집 : 2021.04.30 (금) 12:26:51

대명10동.jpg

대구시 남구청 생필품 꾸러미 전달식(사진=대구 남구청 제공)

 

(영남언론기자단협회)권해철 기자/대구광역시 남구 대명10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우숙)와 대명10동 조직단체는 지난 29(),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게 작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생필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대명10동 조직단체회원 및 직원들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중인 생필품을 기부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지원하는 이번 생필품 꾸러미 전달행사는 저소득 가정의 생활비 부담을 줄여줌은 물론 나눔 문화 확산에 목적을 두고 추진됐다.

 

생필품 꾸러미는 치약, 칫솔, 샴푸, 구급함, 수건, 마스크, 라면, 국수 등 다양한 생필품으로 준비됐으며, 29일 생활이 어려운 지역 주민 20세대에 전달해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단체 회원 및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준비한 생활용품 꾸러미 상자가 코로나19로 더욱더 어려워진 주민 모두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명10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창연 위원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진정한 나눔은 지원이 아닌 관심에서 시작한다. 이번 전달식이 취약계층에 대한 단순 지원이 아닌 관심이 제고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명10동 김우숙 동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이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본부]


권해철 khc@dgsbiznews.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