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호텔아젤리아 참꽃 도시락 기업체 등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한 수준 높은 영양

기사작성 : 2021.04.26 (월) 21:55:30 최종편집 : 2021.04.26 (월) 21:55:58

210426_호텔아젤리아, 참꽃 도시락 기업체 등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_호텔 아젤리아 전경사진.JPG

▲달성군 호텔아젤리아 전경/사진= 달성군청 제공

 

(달성=영남언론기자단협회)이솜결 기자=대구 달성군 비슬산에 위치한 호텔아젤리아에서는 정부의 코로나감염병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3월 19일부터 사무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편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참꽃 도시락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배달 판매, 테이크아웃(방문 포장)이 외식 트랜드 문화로 자리 잡기 시작했다. 그러나 배달 판매나 테이크아웃으로는 고품격 미식을 즐기기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었다.

 

이에 호텔 아젤리아에서는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한 수준 높은 영양 만점의 도시락을 다양한 가격대에 판매해 기업체, 관공서 등의 단체 도시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소비 트렌드 변화에도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제철 재료를 이용한 신메뉴 개발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정성을 다한 한 끼를 선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강순환 이사장은 “도시락 판매량 증가에 대해 소비자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하여 연말 관내 소외계층을 초청해 참꽃 도시락 신메뉴 시식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회 /이솜결 기자]


이솜결 sgsg2090@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