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한국기자협회, 김문오 달성군수에 감사패 전달

한국기자협회(회장 김동훈)는 22일 달성군청을 방문해 김문오 달성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사작성 : 2021.04.23 (금) 20:14:57 최종편집 : 2021.04.23 (금) 20:23:24

210422_한국기자협회, 김문오 군수에 감사패 전달.jpg

▲한국기자협회 김문오 달성군수에 감사패를 전달 하는 모습/사진=달성군청 제공

 

(달성=영남언론기자단협회)도순환 기자=한국기자협회(회장 김동훈)는 22일 달성군청을 방문해 김문오 달성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대구MBC 기자를 거쳐 보도국장, 한국기자협회 대구경북지부장, 한국언론재단 기금이사 등을 역임했다.


 김동훈 한국기자협회 회장은 “김문오 군수님은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모습으로 후배들의 귀감이 되었고, 대구경북기자협회 회장으로 희생과 봉사 정신을 보여줬다.”라며, “또 3선 군수로 많은 업적을 남기며 언론인의 명예를 빛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언론인 출신 지자체장으로서 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인기 있는 군수가 아니라 기억에 남는 군수가 되겠다」는 초심을 지키면서 언론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한국기자협회는 전국의 신문·방송·통신사 소속 현직 기자들 1만여 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의 언론단체다.

 

[협회 편집국]



도순환 minukdo@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