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학산보호작업장, 장애인의 날 맞아 나눔 실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중증장애인들이 직접 생산한 물품을 기탁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

기사작성 : 2021.04.22 (목) 10:26:48 최종편집 : 2021.04.22 (목) 10:27:00

210421_달성군 학산보호작업장, 장애인의 날 맞아 나눔 실천.jpg

▲달성군 옥포읍 학산보호작업장 장애인의 날 나눔실천/사진= 달성군청 제공

 

(달성=영남언론기자단협회)도순환 기자=달성군 옥포읍에 소재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학산보호작업장(시설장 이상헌)에서 20일 장애인 날을 맞아 물티슈 500개(80만 원 상당)를 달성군에 기탁했다.

 

이상헌 시설장은“장애인의 날을 맞아 중증장애인들이 직접 생산한 물품을 기탁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 사회에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봉호 희망지원과장은“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소외되는 이웃 없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학산보호작업장은 "사랑실천"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일반사업체에 취업이 곤란한 중증장애인들의 작업 활동과 직업 적응훈련 프로그램을 통하여 장애인의 경제적인 독립 및 사회 통합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


 기탁된 물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협회 편집국]



도순환 minukdo@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